2019년도 하반기 동대문구청 종합민원실 이용만족도 설문지

안녕하십니까?

민원처리에 관한 여론을 수집하여 민원행정 처리제도 및 운영 개선에 반영하고 대민 행정서비 스를 개선하고자 본 설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 내어 설문에 참여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선생님 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동대문구청 종합민원실 행정서비스 개선에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하여 통계자료 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 12월

설문조사 주관⋅수행기관 : 동대문구청장(민원여권과)

Ⅰ. 기본 인적사항에 대해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성별
1) 남성
2) 여성
2. 연령
1) 20대미만
2) 30대
3) 40대
4) 50대
5) 60대이상
3. 거주지역
1) 관내(동대문구)
2) 관외(동대문구 이외의 지역)
Ⅱ. 어떤 목적으로 구청 민원실을 방문하셨습니까?
4. 어떤 목적으로 구청 민원실을 방문하셨습니까?
1) 제증명 서류 발급(주민등록 등⋅초본, 인감 및 가족관계증명서, 기타 제증명서류)
2) 가족관계신고(출생, 사망, 결혼, 이혼, 개명)
3) 외국인 업무⋅유기한민원(체류지변경, 외국인증명서 발급, 유기한민원접수, 정보공개청구)
4) 여권업무(여권(재)발급)
5) 민원실편의시설 이용(독서사랑방)
6) 민원실편의시설 이용(전산물품(pc,fax,복사기))
7) 민원실편의시설 이용(수유실)
8) 민원실편의시설 이용(기타 등)
9) 기타업무(자동차등록)
10) 기타업무(부동산관련업무)
11) 기타업무(일자리)
12) 기타업무(보건소 방문)
<민원실 환경 및 업무처리>에 대한 만족도 평가 아래 질문을 읽어보시고 0 ~ 10중 해당번호에 해주시기 바랍니다.
5. 민원 등을 신청하기 위한, 담당부서(창구)를 쉽게 찾으셨나요?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6. 담당직원이 처리절차/처리기간/처리결과통보 방법 등에 대해 안내를 잘 해주었나요?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7. 담당자의 태도는 친절하였나요?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8. 담당직원이 민원처리에 필요한 지식을 충분히 갖추고 있었나요?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9. 동대문구 민원실에 방문했을 때,시설/비품 등의 이용이 편하셨나요?
ex : 대기공간, 화장실, 주차장, 민원인편의용품(서식대, PC, 복사기 등)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10. 동대문구 민원실 환경은 쾌적하였나요?
ex : 공기질(화장실 냄새 등), 청결상태, 조도(민원실조명 밝기 등)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11. 귀하께서는 민원처리과정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안내 받았다고 생각하시나요?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12. 민원등이 정해진 절차나 순서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13. 동대문구의 민원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시는지요?
1) 전혀 그렇지 않다(0)
2) 전혀 그렇지 않다(1)
3) 전혀 그렇지 않다(2)
4) 전혀 그렇지 않다(3)
5) 보통이다(4)
6) 보통이다(5)
7) 보통이다(6)
8) 보통이다(7)
9) 매우 그렇다(8)
10) 매우 그렇다(9)
11) 매우 그렇다(10)
14. 동대문구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좋았던 점이나 개선사항 등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적어주십시오.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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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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